포스코 LED, 국내 LED 조명 시장 진출 본격화
- 영업 대리점 간담회 개최 -
글로벌 LED 조명 전문 기업 포스코 LED(대표이사 허남석)가 국내 LED 조명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포스코 LED는 지난 3월 8일 분당 본사에서 ‘상생과 도약을 향한 시작’이라는 주제로 영업 대리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포스코 LED허남석 대표이사와 13개 대리점 대표 등 관계인사 40여명이 참석했다.
포스코 LED는 이번 간담회에서 ‘회사 및 제품 소개’, ‘2011년 영업 전략 및 대리점 운영 정책’ 등의 발표와 함께 13개 대리점들과의 계약서 체결식을 진행하였다. 이번에 개설되는 13개의 대리점들은 서울을 포함해 경남과 경북 등 전국 각지에 위치하게 된다.
허남석 대표이사는 본 행사에서 ‘포스코 LED는 포스코 ICT, RIST, 포스텍 등과 함께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2~3년 내에 본격적으로 개화될 시장 선점을 위해 대리점들과 상생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포스코 LED는 대리점과의 상생 협력을 위해 대리점 간담회, 대리점 현장 미팅, 영업 및 기술 교육, 영업 현황과 시장 정보를 공유하는 쌍방향 정보 공유 시스템 구축, 설계 제안서 지원, ESCO 사업 참여 지원 등 다양한 대리점 지원 정책을 펼쳐나갈 방침이다.
포스코 LED는 이날 계약을 체결한 13개 대리점들을 기반으로 LED 조명 제품의 전국 판매유통망을 구축하고 산업시설 대상 공장등 특화는 물론 공공기관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전략이다.
- 2011929233271898.jpg (27KB) (810)